나트륨 이온 배터리는 새로운 에너지 산업의 "새로운 사랑"입니다.

August 4, 2023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나트륨 이온 배터리는 새로운 에너지 산업의 "새로운 사랑"입니다.

나트륨 이온 배터리는 새로운 에너지 산업의 "새로운 사랑"입니다.나트륨 이온 배터리와 리튬 이온 배터리의 차이점을 소개하겠습니다.

 

1, 배터리 내부 전하 캐리어가 다르고 리튬 이온 배터리는 양극 및 음극 이동의 리튬 이온을 통해 충전 및 방전을 달성하고 나트륨 이온 배터리는 양극과 음극 사이에 나트륨 이온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전하 전송, 사실, 둘의 작동 원리는 동일합니다.

2, 둘의 이온 반경이 ​​다르기 때문에 나트륨 이온 배터리의 성능이 리튬 이온 배터리보다 훨씬 적습니다.리튬 이온의 음극은 흑연을 만들 수 있지만 나트륨 이온은 흑연에 거의 제거/매입할 수 없으며 용량이 매우 작습니다.

다른 탄소 재료는 최대 300mA 이상 처리할 수 있습니다.양극의 이온 용량은 매우 작아서 100mA를 조금 넘습니다.양극과 음극에서 나트륨 이온의 임베딩/디임베딩 저항은 매우 크며, 이는 큰 반경 때문입니다.가역성이 나쁘고 불가역 용량 손실이 크다.

 

나트륨 전지의 장단점

이점:

1, 나트륨 염 원료 매장량, 저렴한 가격, 리튬 삼원 음극 재료에 비해 철 망간 니켈 기반 음극 재료 사용, 낮은 원료 비용.

2. 개방형 3D 구조에 의존하는 나트륨 이온 배터리는 급속 충전, 회생 제동 및 전력 시작-정지 기능은 물론 전력망 부문의 주파수 조정 기능 측면에서 상당히 좋은 성능을 발휘합니다.

3. 나트륨 이온은 알루미늄과 합금을 형성하지 않으며 알루미늄 호일은 음수 수집기로 사용할 수 있으므로 비용을 더욱 절감할 수 있습니다.

4, 나트륨 전기는 후속 성능을 변경하지 않고 0V 전압에서 방출하거나 유지할 수 있습니다.

5. Na의 화학적 성질은 상대적으로 약하기 때문에 높은 충전 속도에서 덴드라이트 및 폭발 가능성이 리튬보다 낮습니다.

단점:

나트륨 전지의 단점과 단점은 짧은 수명과 빠른 방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