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PT&PWM 태양 제어기

June 19, 2023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MPPT&PWM 태양 제어기

1. 광기전성 제어기와 광기전성 제어기의 역할이 무엇입니까?

조명의 조건하에서, 태양 가로등은 태양 전지판을 통하여 태양에너지를 전기로 변환시키고, 그것을 배터리에 저장합니다 ; 필요할 때, 배터리의 에너지는 밤으로 빛을 가져오기 위한 빛에너지로 변환되고 이 모든 것을 달성하기 위해, 당신이 또한 한 대수롭지 않지만 중요한 구성 즉, 광기전성 제어기를 필요로 합니다.

태양 제어기의 전체 이름은 광기전성 혐의고 전력에 대한 배터리와 배터리에게 광기전성 발전 시스템에서 태양 인버터 부하를 청구하기 위해 태양 전지 어레이를 제어하기 위한 자동 제어 기기인 방전 제어 장치입니다.

그것은 충전에 따른 제어 조건과 배터리의 방전 특성에서 설정하고, 하중에 태양 셀 부품과 배터리의 전원 출력을 제어하고, 동력화차의 작업 상태를 안정시키고 배터리를 보호할 수 있으며, 그것이 배터리를 과충전, 역회전 방지 접합부와 반 쇼트 회로 기능에서 막을 수 있습니다.

 

2. 공통 광기전성 제어기들의 범주가 무엇입니까?

광기전성 충전 컨트롤러들은 근본적으로 5가지 타입으로 분할될 수 있습니다 : 단락 광기전성 제어기, 시리즈 광기전성 제어기, 펄스폭 변조 광기전성 제어기 (PWM), 지적 광기전성 제어기와 광기전성 제어기 (MPPT)를 추적하는 최대 전력. PWM과 MPPT는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3. PWM과 MPPT가 무엇입니까?

PWM과 MPPT는 태양 충전을 위해 두 다른 고발하는 방식 컨트롤러들이며, 그것이 경향이 솔라 모듈에 의해 발생된 채로 배터리를 충전하는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양쪽 기술은 넓게 송배전망 밖 태양계에서 사용되고, 둘다 잘 효율적으로 배터리를 충전시키기 위해 일합니다. PWM 또는 MPPT 컨트롤러를 선택하는 것 어느 과금 방법이 더 좋지만 오히려 계속 컨트롤러의 유형이 당신의 시스템에서 가장 잘 일하는 것을 기반으로 순수하게 있지 않습니다.

 

PWM : 펄스 폭 변조 (PWM)

펄스폭 변조 (PWM)는 아날로그 신호 레벨을 암호화하여 디지털의 방법인 아날로그 회로를 제어하기 위해 마이크로프로세서의 디지털 출력을 언급합니다. 디지털로 아날로그 회로를 제어함으로써, 시스템의 비용과 소비 전력은 매우 감소될 수 있습니다. 많은 마이크로컨트롤러는 PWM 제어부들을 포함합니다.

이른 제어기는 일반적으로 이것이고, 전기 구조체가 상대적으로 단순하고 전력 메인 스위치, 축전기, 드라이브와 보호 회로, 스위치에 실제로 해당되, 성분으로 구성되고 배터리가 함께 연결됩니다, 성분의 전압이 건전지 팩의 전압에 마감되기 위해 감소될 것입니다. 이 제어기는 충전의 삼단, 말하자면, 강한 전하, 균형적 전하와 부동 충전을 채택합니다.

① 강한 전하 : 배터리 전압이 낮은, 배터리인 때인 또한 불려진 직접적 충전 즉, 급속 충전은고 전류와 상대적으로 높은 전압으로 고발됩니다.

균형적 요금 : 배터리 종료 전압이 획일적이고 일관되도록, 그 강한 혐의 끝 이후, 배터리는 한동안 서 있을 것입니다, 전압이 자연스럽게 특정 가치로 떨어질 때까지, 그것이 균형적 혐의의 국가를 들어올 것입니다.

배터리 수명이 더 오랫동안 있도록, ③ 그것의 종료 전압이 자연스럽게 하락합니다, 그것이 정비 전압 포인트로 떨어질 때, 그것은 떠있는 충전 조건에 들어갈 것이도록, 균형적 혐의, 배터리의 끝이 여전히 한동안 서 있을 후, 유사한 PWM (펄스폭 변조) 과금 방법은 배터리 전압이 혐의에 낮습니다, 전지 온도를 피하기 위한 한 가닥이 계속 배터리 충전 전류를 감소시키기 위해 펄스폭을 조정한 후, 상승한다고 부과하여 떨어집니다.

이 장입 모드의 제어기는 불충분한 배터리 충전의 문제를 해결하고 배터리의 서비스 수명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PWM 제어부의 충전 효율이 온도에 의해 영향을 받고 충전 효율이 태양 셀 온도가 45~75 'C 주위에 있을 때 최고인 것 이라는 것이 주목되어야 합니다.

 

MPPT : 최대 전력점 추적 (MPPT)

PWM과 MPPT 충전 사이에 차이를 이해하고 먼저 우리를 허용하기 위해 광기전 패널의 전력 곡선을 봅니다. 그것이 광기전 패널의 예상된 발전을 보여주기 때문에 전력 곡선은 중요합니다. 전압 ( V )와 현재 ( I )는 광기전 패널에 의해 발생했습니다. 대부분의 힘을 발생시키는 전압은 최대 전력 포인트로 불립니다. MPPT는 다이나믹하게 조명 조건에 따라서, 하루 종일 변화를 추적할 것입니다. P=U*I (P가 광기전 패널의 발생된 에너지입니다)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MPPT&PWM 태양 제어기  0

광기전 패널의 전력 곡선

 

 

그것이 태양 전지판으로부터 최대 에너지 값을 얻을 수 있도록, 이 제어기는 더 복잡합니다, 비용이 또한 약간 더 높습니다, 가격이 보통 여러 시간 또는 수십의 시간 심지어 PWM 제어부입니다, 그것이 입력 전압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①MPPT 전류 제한 충전 : 배터리 단자 전압이 초소형일 때, 과금 방법이 익숙한 MPPT는 배터리 단부에 태양 전지판의 출력 전원을 펌핑하고, 빛의 세기가 강할 때, 태양 전지판의 출력 전원은 증가되고, 충전 전류가 한계 도달하고, MPPT 충전이 끝나고 정전류 충전으로 옮겨집니다 ; 빛의 세기가 약할 때, 그것은 MPPT 장입 모드로 옮겨질 것입니다.

2 정전압 똑같은 요금 : 배터리 전압이 포화 전압에 도달하도록 MPPT 장입 모드와 정전류 장입 모드 무료 스위치에서 배터리가 서로 협력합니다, 그것이 정전압 똑같은 요금 단계에 들어갑니다, 배터리로 충전 전류가 점진적으로 0.01C에, 감소합니다, 이 흡입단계가 부동 충전 단계에 끝내고 들어갑니다.

(3) 정전압 부동 충전 : 배터리를 표류시키기 위해 조금 정전압 충전이하로 전압과 함께, 이 단계는 주로 배터리 자체 방전에 의해 소비된 운동 에너지를 보충하는데 사용됩니다.

 

4. PWM과 MPPT 사이의 비교

그 둘 사이의 비교는 단순히 테이블에서 만들어집니다

차등화 MPPT PWM
프라이스 비싼 2 또는 3 번 이상 더 노력하지 않고
싸이클 수명 개요 장기간
변환 효율 높게 PWM 보다 약 30% 낮아지세요
이용 공간 배터리 전압은 조정할 수 있고, 태양 패널 전압이 조정할 수 있고, 적용이 더욱 강합니다 그것은 단지 2KW 이하 송배전망 밖 시스템에 적합한 적절한 전압과 함께 사용될 수 있습니다

 

 

 

PWM 제어부와 비교해서, 배터리가 태양 전지판이 항상 최대 전원 출력에 있다는 것을 보증하기 위해 충전 기간 동안, 포화상태에 도달하지 않고 충전 효율로부터, 온도에 의해 영향을 받지 않을 것이기 전에, MPPT 제어기는 최대 전력 트랙킹 기능을 가지고 있고 자연스럽게 PWM 보다 더 높습니다. 게다가 PWM 제어부는 단지 시스템 패널이 단지 제어기 12V명과 배터리를 사용될 수 있다는 것을 12V로서 그와 같고 2 kw, 단순 구조와 편리한 사용자 접속과 상대적으로 값싼 댓가 아래에 약간의 작은 송배전망 밖 시스템에 적합한 적절한 전압과 함께 사용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MPPT 제어기 사용은 보통은, 더 크게 있기 위해 스페이스를 둡니다, 12V~170V 사이의 태양 전지판 전압이 사용될 수 있습니다, 더 강하고 2 kw 큰 송배전망 밖 시스템 이상, 고효율, 구성 요소 구성에 적합하기 위한 배터리 전압 12~96V 조정할 수 있는, 적용이 더 탄력적입니다.